변화를 촉진하는 연결을 만듭니다. ProSeed의 네트워크는 당신의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ProSeed는 국내 유수 대학의 경영학회 연합 IBS(Intervarsity Business Society)를 통해 캠퍼스를 넘어선 프로젝트 경험과 인적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합니다.
IBS는 2008년을 시작으로 경희대학교, 서강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중앙대학교의 마케팅·경영전략 학회가 모여 실제 기업 과제를 고민하고 경쟁하며 함께 성장해온 연합입니다.
IBS 연합은 성균관대, 중앙대, 서강대의 대표 마케팅·경영전략 학회가 모여 기업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성과를 공유하고 성장합니다. 국내 주요 대학 학회 간 협력과 교류가 지속되는 특별한 연합입니다.
IBS 연합은 산업과 학회, 그리고 학회 간 교류를 통해 전략적 프로젝트와 지식 공유를 이어가며, 새로운 가능성을 확장합니다.
IBS 연합은 기업이 제시하는 경영 과제를 해결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각 학회는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해답을 모색하며, 경쟁을 통해 서로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시키는 건설적인 자극을 주고받습니다.
각 학회의 운영진이 참여하는 IBS 연합세션은 학기마다 한 차례 진행되며, 커리큘럼 구성·리크루팅·온보딩 등 학회 운영 전반의 노하우를 나눕니다. 이 자리에서 운영진은 서로의 비전을 교류하며, 기존의 사고를 넘어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습니다.